MY MENU

질문과답변

제목

조루증치료, 남자 조루예방 탈출위한 자연치료방법

작성자
asdf
작성일
2021.06.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3
내용

조루증치료, 남자 조루예방 탈출위한 자연치료방법

 

조루증치료


#조루 #조루증치료 #조루예방 #조루증 #조루치료 #남자친구조루 #조루수술 #조루증상 #조루치료방법 #남자조루 #조루증치료방법 #조루극복 #조루치료운동 #조루운동

 

조루증(早漏, Premature Ejaculation)이란?

성교를 할 때 남자의 사정이 지나치게 빨리 이루어짐.

 

성기능 장애는 정력탓이 아니라 질병의 일종입니다. 조루증은 자신이 원하기 이전, 질내 삽입 이전, 삽입 중, 삽입 직후에 최소의 자극으로도 사정이 일어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재발하는 질환입니다. 조루증은 남성의 성 기능 이상 중 가장 흔합니다. 연령대와 상관없이 30~50% 남성이 조루증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루증은 시간만으로 혹은 1회성의 조루증세를 가지고 진단을 내리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신체적 및 감정적 원인 모두에서 남성의학의 발달로 인해 귀하의 고민에 대하여 많은 부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읽어 참조하시고 향후에도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남성의학 클리닉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조루 발생원인 - 일차적 조루증, 이차적 조루증


1. 일차적 조루증 이는 첫 성관계부터 조루증이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는 그동안 주로 정신적 원인에 의한 것으로 설명되었지만, 최근에는 신체적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습니다.


1) 정신과적으로는 어릴 적 부모로부터 받은 깊은 심리적 상처에 의해 조루증이 비롯된다고 합니다. 심리적 상처가 평생토록 여성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지고, 어른이 되어서도 무의식적으로 성생활과 사랑에 대해 깊은 죄의식과 갈등을 갖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정신적 배경을 가진 남성에게 조루증이 나타납니다. 그 남성은 조루증으로 여성이 성적 쾌락을 즐기는 것을 방해하거나 섹스에 대해 스스로를 벌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명확히 성과 관련된 신경증을 갖고 있는 환자는 조루증 환자의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조루증 환자는 대부분 신경증이나 인격장애가 없습니다. 환자는 대부분 조루증으로 파트너에게 절망감과 실망을 안겨준 데에 대해 크게 괴로워합니다.


2) 조루증 환자의 음경 귀두부가 보통 남성보다 민감하여 쉽게 흥분한다는 주장이 있으나, 민감도에는 차이가 없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그 외에 사정을 일으키는 신경 회로, 이와 관련된 신경전달 과정의 이상이 조루증의 원인일 것으로 추정되지만, 이를 구체적으로 증명할 만한 연구 결과는 아직 없습니다.


2. 이차적 조루증 이전에는 성관계에 문제가 없었으나 이후에 조루증이 생긴 경우를 말합니다. 이는 앞에 설명한 원인 외에 발기부전이 생긴 후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차적 조루증은 전립선염, 요도염, 신경 손상, 신경염, 알코올 중독, 당뇨병 등의 신체적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루증 자연치료방법, 자주 하는 질문

 

추가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해 드리는 글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루증치료, 남자 조루예방 탈출위한 자연치료방법 :이어보기☜클릭

 

● 추가로 함께 읽어보고 알아두면 좋은 지식:

-남성 조루예방, 여성 불감증 성기능 개선에 좋은음식 |

-남성호르몬부족증상 자가진단과 남성호르몬을 증가시키는 방법 |

-남성건강식품-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5가지 |

 

♠ 생활에 도움되는 유익한 추천 정보~!!:


1.자동차보험료 30~40%까지 절약하는 법


2.자동차렌트.리스 가격조건 알아보기 편한곳


3.안심업체 포장이사비용 국내업체 견적비교 알아보기


4.저렴한 거주.이사.입주 전문청소업체 고르는 방법


5.최대 30%가량 암보험료를 낮출수 있어요? 통합암보험산출받기


6.국내 보험사 보장특약 비교로 내 적정 보험료 한번에 알아보는 곳

 

 

조루증치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